본문 바로가기
제임스와 Let's eat

59쌀피자 신메뉴 '나혼자 박스' 솔직후기

by 레드제임스 2023. 7. 5.
728x90
반응형

가성비 좋은 피자로 내가 자주 먹는 '59쌀 피자' 가격이 좀 인상되기는 했지만 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포장해서 배달비도 줄일 수 있어 좋다. 보통 포장 주문할 때 콤비네이션 L 사이즈를 시키는데 혼자서 먹기에도.. 가격도 적당하다. 요즘 피자는 거의 2, 3만 원대 이다 보니 만 원대의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건 좋지 아니한가 싶다! ^^

가끔 피자 한판으로 부족할때가 있는데 이런 때 두 판 시켜 먹자니 양도 많고 가격도 비싸지니 고민할 때가 있는데 최근 신메뉴로 '나혼자 박스'나와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게 되었다. 메뉴 구성은 피자스틱(R), 통치킨볼, 양념감자튀김, 피클, 1회용 케찹으로 되어 있는데 피자스틱은 단호박, 포테이토, 고구마 3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오구쌀피자

나혼자 박스 12,900원

 

12,900원으로 3가지 종류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냉정히 평가해서 그냥 피자 L 한판 먹는 게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피자라고 말하기도 애매한 피자스틱과 튀기지 않고 구운듯해 보이는 통치킨볼은 튀김반죽만 있는건지 치킨살은 구경하기가 힘들고 덤으로 있는 흔해빠진 양념감자튀김은 그저 그렇다. 이 정도면 맘스터치 햄버거 3개가 더 배부르고 맛있을 듯...12,900원에 뭔가를 바라는 내가 도둑놈 심보 일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양은 그렇다 치고 맛이라도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그래도 59의 콤비네이션 피자는 가성비 최고의 내 최애 피자! 이제 '피자마루' 보다 가격이 좀 더 비싸서 먹기가 고민이 되는 것도 사실이지만 나는 59쌀 피자가 좋다. ^.,^ 단, '나혼자 박스'는 두 번 다시 시켜 먹지 않겠소! 

 

 

728x90
반응형

댓글